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까?
-
2025.05.19

💎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실마리, 서밋에서 풀어봅니다. |
👉 브랜드가 ‘좋은 제품’만으로는 기억되지 않는 시대입니다.
요즘 소비자는
제품만이 아니라 브랜드의 말투, 행동, 가치, 철학까지 함께 보고 듣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은
팔기 위한 전략이 아니라 "관계를 맺기 위한 전략"이어야 합니다.
👉 이번 서밋은 그 관계의 출발점을 함께 찾는 자리입니다.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
소규모지만 진심으로 운영되는 브랜드,
다르게 성장하고 싶은 브랜드,
바로 우리의 브랜드를 위한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전략을 나눌 준비를 마쳤습니다.
👉 서밋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 고객의 선택을 '팬의 애정'으로 바꾸는 마케팅의 전환점
📌 브랜드의 중심을 되묻는 질문과 그것을 지켜낸 실제 브랜드들의 전략
📌 콘텐츠, 제품, 고객 경험이 하나의 방향으로 이어지는 설계 방법
📌 2,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한 현장의 목소리와 실전 사례들

👉 현장 참석자에게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를 드립니다.
이 책은 이번 서밋의 연사인 스몰브랜더 최용경 대표와 공동창업자인 김시내 대표가
실제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정리한 실천형 브랜드 가이드북입니다.
서밋 이후,
이 책은 우리가 얻은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확장하는 실용 도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브랜드가 다음 단계를 고민할 때 함께 펼쳐볼 수 있는 참고서가 되기도 할 것입니다.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고객경험 or 콘텐츠 편 중 1권을 증정합니다.
👉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 콘텐츠 편』은
작은 브랜드가 자원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브랜드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유의미한 연결을 만들어가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콘텐츠는 매출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신뢰를 위한 것이다.”
브랜드의 말투, 형식, 채널 선택까지 일관되게 설계하는 방법
콘텐츠를 고객 여정과 연결시키는 전략적 접근법
이 책에서는
‘그랑핸드’, ‘뉴닉’, ‘소금집’, '오피스제주' 같은 브랜드의 콘텐츠 운영 사례가 등장합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팬을 만들었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줍니다.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 고객경험 편』은
단순히 서비스를 잘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설계한 ‘고객의 여정’을 어떻게 일관성 있게 경험으로 전환하는가를 이야기합니다.
작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전달해야 할 핵심 경험이란 무엇인가
‘첫 구매부터 재구매까지’의 여정을 전략적으로 설계하는 법
고객의 피드백을 브랜드 성장의 동력으로 바꾸는 구조
이 책에는
‘어글리어스’, ‘밭 감자빵’, ‘동해형씨’, '마이노멀' 같은 브랜드가 등장합니다.
각각의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을 어떻게 특별한 경험으로 전환했는지를 실례 중심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 당신의 브랜드는 팬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나요?
이번 서밋은,
학습의 자리가 아닙니다.
브랜드의 방향을 재정비하고, 본질을 점검하고, 도약을 준비하는 시작점입니다.
현장에서 증정하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는
그 여정을 함께 정리해줄 도구이고,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은 그 여정을 설계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일시 및 장소
📍 서밋 자세히 보기 ☞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
📞 문의: wjf.contact@gmail.com / 02-747-1859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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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9
👉 브랜드가 ‘좋은 제품’만으로는 기억되지 않는 시대입니다.
요즘 소비자는
제품만이 아니라 브랜드의 말투, 행동, 가치, 철학까지 함께 보고 듣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은
팔기 위한 전략이 아니라 "관계를 맺기 위한 전략"이어야 합니다.
👉 이번 서밋은 그 관계의 출발점을 함께 찾는 자리입니다.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
소규모지만 진심으로 운영되는 브랜드,
다르게 성장하고 싶은 브랜드,
바로 우리의 브랜드를 위한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전략을 나눌 준비를 마쳤습니다.
👉 서밋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 고객의 선택을 '팬의 애정'으로 바꾸는 마케팅의 전환점
📌 브랜드의 중심을 되묻는 질문과 그것을 지켜낸 실제 브랜드들의 전략
📌 콘텐츠, 제품, 고객 경험이 하나의 방향으로 이어지는 설계 방법
📌 2,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한 현장의 목소리와 실전 사례들
👉 현장 참석자에게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를 드립니다.
이 책은 이번 서밋의 연사인 스몰브랜더 최용경 대표와 공동창업자인 김시내 대표가
실제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정리한 실천형 브랜드 가이드북입니다.
서밋 이후,
이 책은 우리가 얻은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확장하는 실용 도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브랜드가 다음 단계를 고민할 때 함께 펼쳐볼 수 있는 참고서가 되기도 할 것입니다.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고객경험 or 콘텐츠 편 중 1권을 증정합니다.
👉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 콘텐츠 편』은
작은 브랜드가 자원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브랜드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유의미한 연결을 만들어가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콘텐츠는 매출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신뢰를 위한 것이다.”
브랜드의 말투, 형식, 채널 선택까지 일관되게 설계하는 방법
콘텐츠를 고객 여정과 연결시키는 전략적 접근법
이 책에서는
‘그랑핸드’, ‘뉴닉’, ‘소금집’, '오피스제주' 같은 브랜드의 콘텐츠 운영 사례가 등장합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팬을 만들었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줍니다.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 고객경험 편』은
단순히 서비스를 잘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설계한 ‘고객의 여정’을 어떻게 일관성 있게 경험으로 전환하는가를 이야기합니다.
작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전달해야 할 핵심 경험이란 무엇인가
‘첫 구매부터 재구매까지’의 여정을 전략적으로 설계하는 법
고객의 피드백을 브랜드 성장의 동력으로 바꾸는 구조
이 책에는
‘어글리어스’, ‘밭 감자빵’, ‘동해형씨’, '마이노멀' 같은 브랜드가 등장합니다.
각각의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을 어떻게 특별한 경험으로 전환했는지를 실례 중심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 당신의 브랜드는 팬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나요?
이번 서밋은,
학습의 자리가 아닙니다.
브랜드의 방향을 재정비하고, 본질을 점검하고, 도약을 준비하는 시작점입니다.
현장에서 증정하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는
그 여정을 함께 정리해줄 도구이고,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은 그 여정을 설계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일시 및 장소
2025년 5월 22일(목) 오후 14:30 ~ 16:30
KT&G 상상플래닛 커넥트홀 (서울 성수동)
현장 참석자에게는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실물 도서 증정 (선착순 제공)
📍 서밋 자세히 보기 ☞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
📞 문의: wjf.contact@gmail.com / 02-747-1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