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 

JEWELRY
  MARKETING
SUMMIT
2025 Vol 1.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은 다릅니다

The Marketing Mindset of Small But Strong Brands


왜 지금, 주얼리 마케팅 서밋인가요?

Why Now,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주얼리 마케팅 서밋”은 주얼리 산업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다양성과 가능성을 탐구하는 자리입니다.
성공과 실패, 도전과 혁신, 성장과 전략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현재가 아닌 미래를 준비하고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이런 분이라면, 꼭 오세요.

If this sounds like you, don’t miss it

브랜드 방향이 흐릿하다면
고객과 잘 연결되고 싶다면
본질이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진짜 팬을 만들고 싶다면
성장을 고민 중이라면
제품이 아닌 가치를 만들고 싶다면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Vol.1 

JEWERLY
  MARKETING
  SUMMIT
2025 Vol.1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은 다릅니다 

The Marketing Mindset of Small But Strong Brands

참석자 전원에게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1권 증정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is an opportunity
to share innovative ideas and insights to grow 
the jewelry industry

and your business, exploring diversity and possibilities.

왜 지금, 주얼리 마케팅 서밋인가요?

Why Now,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주얼리 마케팅 서밋”은 주얼리 산업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다양성과 가능성을 탐구하는 자리입니다.
성공과 실패, 도전과 혁신, 성장과 전략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현재가 아닌
미래를 준비하고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is a place to explore branding strategies and marketing insights for the future growth of jewelry businesses.

이런 분이라면, 꼭 오세요.

If this sounds like you, don’t miss it 

MAIN SPEAKER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연사 소개

최 용 경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시리즈의 집필자이자
브랜딩 워크북을 만든 실전 전략가.

‘브랜드의 본질’을 발견하고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마케팅, 커머스, 콘텐츠, 고객경험(CX)을 아우르는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작지만 강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 (현)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 (전) 아파트멘터리 Commerce & CX Head

· (전) 스포카 Business Analyst

· (전) Prada USA E-commerce Division
· 컬럼비아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MAIN SPEAKER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연사 소개

최 용 경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시리즈의 집필자이자
브랜딩 워크북을 만든 실전 전략가.

‘브랜드의 본질’을 발견하고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마케팅, 커머스, 콘텐츠, 고객경험(CX)을 아우르는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작지만 강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 (현)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 (전) 아파트멘터리 Commerce & CX Head
  • (전) 스포카 Business Analyst
  • (전) Prada USA E-commerce Division
  • 컬럼비아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INTRODUCTION TO A BOOK

증정 도서 소개

“서밋이 주목한 이유는요?” 


✔ 브랜드 운영자 1,000명 이상이 추천한 실전 워크북

✔ 고객의 반응을 바꾸는 질문이 담긴 책

✔ 실행으로 이어지는 ‘지침서’라는 이름 그대로의 책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는 브랜드 성장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워크북입니다.

실제 컨설팅과 성과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 고객경험, 판매전략이 담긴 실전 가이드입니다. 특히,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에게 꼭 필요한 전략적 사고 방식과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이미 수많은 브랜드들이 이 책을 통해 방향을 전환하고 퍼포먼스를 높였습니다.

서밋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중 실물 도서 1권을 현장에서 증정합니다.

PROGRAM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은 다릅니다

The Marketing Mindset of Small But Strong Brands


참석자 확인&등록
INTRO

14:30~

15:00


Session 

최용경 연사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15:10~16:10 

강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

How Small Brands Win
Customers' Hearts 


  

16:10~16:30 

모더레이터
채종한

패널
최용경 

Q&A / 심층토크


INTRODUCTION TO A BOOK

증정 도서 소개

“서밋이 주목한 이유는요?”

✔ 브랜드 운영자 1,000명 이상이 추천한 실전 워크북

✔ 고객의 반응을 바꾸는 질문이 담긴 책

✔ 실행으로 이어지는 ‘지침서’라는 이름 그대로의 책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는 브랜드 성장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워크북입니다.

실제 컨설팅과 성과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 고객경험, 판매전략이 담긴 실전 가이드입니다. 특히,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에게 꼭 필요한 전략적 사고 방식과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이미 수많은 브랜드들이 이 책을 통해 방향을 전환하고 퍼포먼스를 높였습니다.

서밋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중
실물 도서 1권을 현장에서 증정합니다. 

PROGRAM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은 다릅니다

The Marketing Mindset of Small But Strong Brands

최 용 경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최 용 경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채 종 한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인재양성팀장
채 종 한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인재양성팀장

참석자 확인&등록

INTRO  

14:30

15:00


Session

최용경 연사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15:10~16:10

강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

How Small Brands Win Customers' Hearts 


   

채종한 모더레이터
최용경 패널

16:10~16:30

Q&A / 심층토크 


ESSENTIAL INFO 

필수 안내 

  • 참석자 전원에게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도서 1권이 증정됩니다.

  • 본 행사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행사 운영과 참석 의사 확인을 위해 기부금 1,000원을 받고 있으며, 해당 금액은 주얼리 산업 발전을 위한 공익 목적 기부금으로 사용됩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사전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준비된 좌석 수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행사 당일은 입장 순서에 따라 착석을 도와드리며, 자율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사전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과 연락처를 통해 행사 관련 정보와 혜택이 제공되므로, 정확한 정보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 사전등록 시 작성하신 질문 중 일부는 심층토크에서 직접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 행사 중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일부는 행사 후 기록 및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참석자 전원에게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도서 1권이 증정됩니다.

  • 프로그램, 연사, 세션 형식 등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ORGANIZER/SUPERVISOR & PARTNERS

주최/주관 및 파트너

주최/주관

파트너사

CONTACTS

문의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의 파트너 및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wjf.contact@gmail.com
전화 : 02-747-1859

(03132)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2길 36 운현신화타워 404호
TEL : 02-747-1859 / E-MAIL : wjf.contact@gmail.com


COPYRIGHT ⓒ JEWERLY MARKETING SUMMIT All rights reserved.

ESSENTIAL INFO 

필수 안내 

  • 참석자 전원에게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 도서 1권이 증정됩니다.
  • 본 행사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행사 운영과 참석 의사 확인을 위해 기부금 1,000원을 받고 있으며, 해당 금액은 주얼리 산업 발전을 위한 공익 목적 기부금으로 사용됩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사전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준비된 좌석 수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행사 당일은 입장 순서에 따라 착석을 도와드리며, 자율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사전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과 연락처를 통해 행사 관련 정보와 혜택이 제공되므로, 정확한 정보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 사전등록 시 작성하신 질문 중 일부는 심층토크에서 직접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 행사 중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일부는 행사 후 기록 및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연사, 세션 형식 등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ORGANIZER/SUPERVISOR & PARTNERS

주최/주관 및 파트너

주최/주관

파트너사

CONTACT

문의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의 파트너 참가 및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wjf.contact@gmail.com

전화 : 02-747-1859

(03132)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2길 36 운현신화타워 404호
TEL : 02-747-1859 / E-MAIL : wjf.contact@gmail.com


COPYRIGHT ⓒ JEWERLY MARKETING SUMMI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