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마케팅 서밋”은 주얼리 산업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다양성과 가능성을 탐구하는 자리입니다. 성공과 실패, 도전과 혁신, 성장과 전략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현재가 아닌 미래를 준비하고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이런 분이라면, 꼭 오세요.
If this sounds like you, don’t miss it
브랜드 방향이 흐릿하다면 고객과 잘 연결되고 싶다면 본질이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진짜 팬을 만들고 싶다면 성장을 고민 중이라면 제품이 아닌 가치를 만들고 싶다면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is an opportunity to share innovative ideas and insights to grow the jewelry industry and your business, exploring diversity and possibilities.
왜 지금, 주얼리 마케팅 서밋인가요?
Why Now,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주얼리 마케팅 서밋”은 주얼리 산업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다양성과 가능성을 탐구하는 자리입니다. 성공과 실패, 도전과 혁신, 성장과 전략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현재가 아닌 미래를 준비하고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The Jewelry Marketing Summit is a place to explore branding strategies and marketing insights for the future growth of jewelry businesses.
‘브랜드의 본질’을 발견하고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마케팅, 커머스, 콘텐츠, 고객경험(CX)을 아우르는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작지만 강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 (현)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 (전) 아파트멘터리 Commerce & CX Head
· (전) 스포카 Business Analyst
· (전) Prada USA E-commerce Division · 컬럼비아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MAIN SPEAKER
주얼리 마케팅 서밋 2025 연사 소개
최 용 경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시리즈의 집필자이자 브랜딩 워크북을 만든 실전 전략가.
‘브랜드의 본질’을 발견하고 고객과 연결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마케팅, 커머스, 콘텐츠, 고객경험(CX)을 아우르는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작지만 강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현)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전) 아파트멘터리 Commerce & CX Head
(전) 스포카 Business Analyst
(전) Prada USA E-commerce Division
컬럼비아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INTRODUCTION TO A BOOK
증정 도서 소개
“서밋이 주목한 이유는요?”
✔ 브랜드 운영자 1,000명 이상이 추천한 실전 워크북
✔ 고객의 반응을 바꾸는 질문이 담긴 책
✔ 실행으로 이어지는 ‘지침서’라는 이름 그대로의 책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는 브랜드 성장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워크북입니다.
실제 컨설팅과 성과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 고객경험, 판매전략이 담긴 실전 가이드입니다. 특히,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에게 꼭 필요한 전략적 사고 방식과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이미 수많은 브랜드들이 이 책을 통해 방향을 전환하고 퍼포먼스를 높였습니다.
서밋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중 실물 도서 1권을 현장에서 증정합니다.
PROGRAM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은 다릅니다
The Marketing Mindset of Small But Strong Brands
참석자 확인&등록 INTRO
14:30~
15:00
Session
최용경 연사 스몰브랜더 Co-CEO & Editor-in-Chief
15:10~16:10
강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은 브랜드의 마케팅
How Small Brands Win Customers' Hearts
16:10~16:30
모더레이터 채종한
패널 최용경
Q&A / 심층토크
INTRODUCTION TO A BOOK
증정 도서 소개
“서밋이 주목한 이유는요?”
✔ 브랜드 운영자 1,000명 이상이 추천한 실전 워크북
✔ 고객의 반응을 바꾸는 질문이 담긴 책
✔ 실행으로 이어지는 ‘지침서’라는 이름 그대로의 책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는 브랜드 성장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워크북입니다.
실제 컨설팅과 성과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 고객경험, 판매전략이 담긴 실전 가이드입니다. 특히, 주얼리처럼 개성과 정체성이 중요한 브랜드에게 꼭 필요한 전략적 사고 방식과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이미 수많은 브랜드들이 이 책을 통해 방향을 전환하고 퍼포먼스를 높였습니다.
서밋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중 실물 도서 1권을 현장에서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