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주얼리 시장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의 기회를 모색하려는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월곡재단과 아마존은 이미 2018년부터, 경쟁력 있는 한국의 주얼리 제품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국내 기업과 브랜드들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로 유연하게 진입, 정착할 수 있도록 입점교육 및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성공 셀러를 발굴하고, #마케팅 전략 인사이트를 확보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매력도와 경쟁력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아마존 입점과 패션 주얼리 카테고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성공적인 셀러가 되기 위한 그동안의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핵심 포인트로하는 특별 세미나를 개최 합니다.
2023년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